2010년 10월 24일 일요일

아이팟터치4세대 케이스 icover

집사람과 서울에 갔다가 센트럴파트 신세계백화점에 a# shop이라는 애플스토어가 보이길래 둘러보던중 아이팟터치 4세대 케이스 발견!

 

다른 케이스들은 종류가 많으나 아이팟터치4세대 케이스는 icover제품 3가지와 다른제품 1가지밖에 보이질 않았다.

그중 icover 제품이 마음에 들어 구입을 했는데 케이스 주제에 가격이 42,000원이나 하다니 애플관련 제품은 너무 비싼듯 하다.

충전기도 기본구성품에 들어있지 않아 컴퓨터로만 충전을 할 수 있어 벨킨 충전기도 하나 구입.

벌써 아이팟 주변기기로 7만원이 넘는 돈을 썻다.. ㅠㅠ

 

icover 제품은 뒷면 케이스와 액정필름이 함께 들어있어서 한번에 2가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집에와서 액정필름을 붙였는데 지금껏 붙여본 액정필름중 가장 깔끔하게 잘 붙인듯 하다..(스스로 만족중)

 

이로서 아이팟의 지문걱정과 기스 걱정은 약간 덜 수 있을것 같다.

 

 

 

오늘 icover을 구입하기 전에 임시로 아몰레드 구입시 기본구성품으로 들어있던 가죽케이스를 사용했는데 아몰레드는 꽉 끼어서 사용하기 불편했던 반면 아이팟터치가 쏙 들어가는데다 사이즈도 딱 맞아서 마치 아이팟터치 4세대를 위한 케이스인듯 느낌이 들었다.(케이스를 씌운 후에는 두께가 두꺼워져 가죽케이스에 꽉 끼어서 사용하기 약간 불편하네요)

하지만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던 케이스라 안쪽은 끈끈이 들이 약간 묻어나오는것 떄문에 액정에 묻은 끈끈이를 기스로 착각해서 아주 당황했었다는..

 

 

PS. 케이스를 씌운 후 사이드 버튼은 잘 눌리지만 위쪽 전원 버튼을 누르기가 약간 불편합니다. 한손으로는 안눌러지고 몸통은 잡고 다른 한손으로 전원버튼을 눌러야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